CAFE

공릉동 (구) 경춘선전국커피 축제

작성자산객(겸손과배려를)|작성시간26.06.14|조회수54 목록 댓글 5

공릉역 1번출구로나오셔서
우측 으로 돌아서면
커피축제장에서 다양한
커피맛을 느꼐보세요
먹거리도 마니있슴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온대 | 작성시간 26.06.14 ㅎ, 커피축제~~
    언제까지 하나요.
    오늘만?
    조은 정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객(겸손과배려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어젯 ㆍ오늘함니다 ㅋ
  • 작성자정돈 | 작성시간 26.06.14 커피축제군요 형님 커피에다 달콤한 빵까지 먹으면 맛나겠습져이😋ㅎㅎ 싸게팔면 마니가오셔요~🙆‍♂️😁
  • 답댓글 작성자산객(겸손과배려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좌우로 정열
    순수정돈지기님
    저는어젯 방문했슴니다
    오늘은 돈벌어요 ㅋㅋ
    가보시면
    다양한먹거리도
    있어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정돈 | 작성시간 26.06.14 산객(겸손과배려를) 넵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