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라 작성시간 26.06.06 글게요~
왠지 정액하면 공짜로 해주는 느낌적인 느낌!!
그래서 안해요 ㅋㅋ -
작성자atts2 작성시간 26.06.06 저는 그래서 골치 아플까봐 안하는데 정액권 하시는 분들은 보통 1년~1년 반 기한 정해두시더라구요!
-
작성자루이또 작성시간 26.06.06 10만이든 100만이든 무조껀 1년기한 정하고 기간 지나면 끝이고 중간 환불 취소 없다고 말씀 드립니다
-
작성자파울라인 작성시간 26.06.07 저도 1년 기한으로 하고 2개월 전 종료 안내 자동설정 한 후 1개월 남으면 한번 더 보내요. 매장 입장에서는 외상 느낌이 강해서 손님에게 정액권 판매를 권하지는 않아요
-
작성자자운선 작성시간 26.06.16 저는 절대 안하는것중 하나가 정액권이에요.
제 지인분들은 1년이 기한이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