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수다/유머

[미용질문]도와주세요ㅠ

작성자열심히한번해볼란다.!|작성시간26.06.10|조회수328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미용커플에서 늘 좋은 정보 얻고 있는 디자이너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웰라 12/11(플래티넘/매트애시 계열)을 자주 썼었는데, 단종되고 나니 대체할 약재를 찾기가 너무 어렵네요.

12레벨 대의 밝은 명도에 붉은기 확 잡아주는 잿빛/매트 느낌을 내야 하는데, 다른 브랜드 제품( 밀본, 로레알, 데미 등 )중에 어떤 게 가장 만족도가 높으셨는지 궁금합니다.

단종 이후에 어떤 제품으로 대체해서 쓰고 계시는지 피드백 주시면 약제 선정하는 데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소중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단 | 작성시간 26.06.17 유아우라 G9-MB 괜찮아요. 붉은기 잡아주고 매트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