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입니다,, 작성자쪼쪼야|작성시간26.06.11|조회수33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현재 디자이너경력 6년차인데 준오에 들어가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기본급이 없고 인센이 기존 다른미용실보다 적어서 고민이 많이되네요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우아니 | 작성시간 26.06.18 아마 배울께 있을거에요. 꼭 기술만이 아니라 운영체계및 마케팅 부분 까지요. 작성자라떼커피 | 작성시간 26.06.20 전 들어갑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