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수다/유머

고민입니다,,

작성자쪼쪼야|작성시간26.06.11|조회수338 목록 댓글 3

 

 

 

 현재 디자이너경력 6년차인데 준오에 들어가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기본급이 없고 인센이 기존 다른미용실보다 적어서 고민이 많이되네요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우아니 | 작성시간 26.06.18 아마 배울께 있을거에요. 꼭 기술만이 아니라 운영체계및 마케팅 부분 까지요.
  • 작성자라떼커피 | 작성시간 26.06.20 전 들어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