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수다/유머

[미용질문]미용사 인턴 스페아 급여 이중 인턴 급여가 제일 많이 올랐네요 스페아도 디자이너는 별로 차이 없고 인턴만 올랐네요?

작성자Top suin|작성시간26.06.12|조회수161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좋은인연만들기 | 작성시간 26.06.25 더이상 올려줄 이유가 없음
    스페아 출근해서 매출을 인건비에 두배는 올려줘야 하는데 그렇게 못할 가능성이 90%이상임
    인턴은 샴푸 도와주고 청소 도와주고 지시를 할 수 있음
    정규직이든 스페아든 결국은 매출임 매출은 곳 능력임
  • 작성자Top su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능력이 안되는데 스페아를 하는 경우가 많다는 거군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됬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