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질문]미용사 인턴 스페아 급여 이중 인턴 급여가 제일 많이 올랐네요 스페아도 디자이너는 별로 차이 없고 인턴만 올랐네요? 작성자Top suin|작성시간26.06.12|조회수16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좋은인연만들기 | 작성시간 26.06.25 더이상 올려줄 이유가 없음스페아 출근해서 매출을 인건비에 두배는 올려줘야 하는데 그렇게 못할 가능성이 90%이상임인턴은 샴푸 도와주고 청소 도와주고 지시를 할 수 있음정규직이든 스페아든 결국은 매출임 매출은 곳 능력임 작성자Top su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능력이 안되는데 스페아를 하는 경우가 많다는 거군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됬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