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에서 드라이샵운영합니다
경기 어렵다고 하지만 장사 잘 됩니다
하지만 ㅠ 직원 구하기 너무 힘듭니다
논현동 특성상 예전부터 일하셨던 분 외에 이쪽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어떤 경로로 구해봐야 할지..
여기서 포인트는 고정고객 시스템이라 진짜 고페이인데,,잘 모르시는것 같아서 아쉬워요 ㅜ
급한데 어디서 알아봐야하나요?
다음검색
논현동에서 드라이샵운영합니다
경기 어렵다고 하지만 장사 잘 됩니다
하지만 ㅠ 직원 구하기 너무 힘듭니다
논현동 특성상 예전부터 일하셨던 분 외에 이쪽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어떤 경로로 구해봐야 할지..
여기서 포인트는 고정고객 시스템이라 진짜 고페이인데,,잘 모르시는것 같아서 아쉬워요 ㅜ
급한데 어디서 알아봐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