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 Talk

힐 슬리퍼 신고 일하지 마세요

작성자Top suin|작성시간26.06.14|조회수50 목록 댓글 1

미용커플카페 미프린(미프人) 이 되신걸 환영합니다! 첫 게시글 작성해 보세요^^ 
(등업안내는 공지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이 게시판은 '준회원 Talk ' 커뮤니티 관련없는  관련 게시글은 삭제할 예정입니다. )
 
 
 안녕하세요 전 10년 넘게 힐이나 높은 슬리퍼 신고 일했어요 나중에 디스크로 후회 합니다 피곤하셔도 근력운동 많이 하세요 전 매출이 빨리 나오는 편이었어요 그러 면 뭐해요 몸 망가지면 끝 건강이 우선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용쟁2 | 작성시간 26.06.16 그러게요 건강한게 우선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