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 Talk

토끼 바리깡 추천이요

작성자아갈머리|작성시간26.06.15|조회수9 목록 댓글 0

전에 쓰던 게 파나소닉  분홍색 토끼 바리깡이었는데 생명이 다해서 바꾸려고 합니다 혹시 절삭력좋고 너무 비싸지 않은 추천해주실 만한 토끼 바리깡이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