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모두 수고들 하셨습니다.

작성자붕붕붕|작성시간26.06.23|조회수114 목록 댓글 1

어제도 동산고에 8 : 0 7회 콜드승이었네요. 
신일고에게 0 : 3으로 졌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지만,
그날은 제가 야구장에 응원을 가지 못 했던 터라 
왜 졌는지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못내 아쉽기만 하죠. 
이제 금년도에 남은 경기가 별로 없는 듯 합니다만 
남은 전국 대회에서 좋은 성적 발휘했으면 싶습니다. 
어제는 평일 저녁 경기라서 많이 못 오신 듯 합니다. 
탄탄한 투수력이 돋보인 그런 경기였던 것 같습니다. 
물론 수비들도 잘 했지만 말입니다...
수고한 모든 후배님들이 정말로 고마웠네요... 
더 많은 분들이 오셔서 마음껏 응원하셨으면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동빈(54회) | 작성시간 26.06.24 new 선배님의 화이팅 넘치는 응원이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된것 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