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동산고에 8 : 0 7회 콜드승이었네요.
신일고에게 0 : 3으로 졌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지만,
그날은 제가 야구장에 응원을 가지 못 했던 터라
왜 졌는지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못내 아쉽기만 하죠.
이제 금년도에 남은 경기가 별로 없는 듯 합니다만
남은 전국 대회에서 좋은 성적 발휘했으면 싶습니다.
어제는 평일 저녁 경기라서 많이 못 오신 듯 합니다.
탄탄한 투수력이 돋보인 그런 경기였던 것 같습니다.
물론 수비들도 잘 했지만 말입니다...
수고한 모든 후배님들이 정말로 고마웠네요...
더 많은 분들이 오셔서 마음껏 응원하셨으면 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