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탈색 애쉬염색 볼륨매직 여자숏컷 여자투블럭컷 도스헤어외전 도스오리진

작성자오리진D.N.희주|작성시간16.08.13|조회수582 목록 댓글 0


얼굴이 조그마하신 고객님이셔서 숏컷을 추천해드렸더니

아주 만족해 하시면서 나가시는모습을보고 저도 너무 뿌듯했어요

탈색(1회)시술 후 애쉬를 입혔더니 더욱 세련된 헤어가 되었죠!

사진찍는걸 매우 어색해하시던 고객님~ 다음에 또 뵐게요

매주 월요일 휴무 도스헤어오리진에서 디자이너 희주를 찾아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