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이 조그마하신 고객님이셔서 숏컷을 추천해드렸더니
아주 만족해 하시면서 나가시는모습을보고 저도 너무 뿌듯했어요![]()
탈색(1회)시술 후 애쉬를 입혔더니 더욱 세련된 헤어가 되었죠!
사진찍는걸 매우 어색해하시던 고객님~ 다음에 또 뵐게요![]()
매주 월요일 휴무 도스헤어오리진에서 디자이너 희주를 찾아주세요:-)
다음검색
얼굴이 조그마하신 고객님이셔서 숏컷을 추천해드렸더니
아주 만족해 하시면서 나가시는모습을보고 저도 너무 뿌듯했어요![]()
탈색(1회)시술 후 애쉬를 입혔더니 더욱 세련된 헤어가 되었죠!
사진찍는걸 매우 어색해하시던 고객님~ 다음에 또 뵐게요![]()
매주 월요일 휴무 도스헤어오리진에서 디자이너 희주를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