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제앞에서 밥 개잘먹으면 호감없는건거요? 작성자29 on wait|작성시간24.12.09|조회수1,390 목록 댓글 2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는 밥이 코로들어가는지입으로들어가는지헷갈렷는데 걘 졸라잘먹더라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캐미의나무 | 작성시간 24.12.09 보통 반대임... 작성자볶음밥곱배기 | 작성시간 24.12.09 저는 소개팅이면 좀 깨작 주변짝사랑이면 잘먹음 작성자때껄룩 | 작성시간 24.12.09 메뉴머냐는댓글개웃기덬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사개월 | 작성시간 24.12.09 보통은 반대죠 암생각없으면 개잘먹음 작성자키스 | 작성시간 24.12.09 먹을때 님이 말걸어도 한두번 대답 흘렸으면 관심없는거 그거 아니면 판단 ㄴ 그냥 밥이 맛있던거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