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자가제앞에서 밥 개잘먹으면 호감없는건거요?

작성자29 on wait|작성시간24.12.09|조회수1,390 목록 댓글 27

저는 밥이 코로들어가는지입으로들어가는지헷갈렷는데 걘 졸라잘먹더라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캐미의나무 | 작성시간 24.12.09 보통 반대임...
  • 작성자볶음밥곱배기 | 작성시간 24.12.09 저는 소개팅이면 좀 깨작 주변짝사랑이면 잘먹음
  • 작성자때껄룩 | 작성시간 24.12.09 메뉴머냐는댓글개웃기덬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사개월 | 작성시간 24.12.09 보통은 반대죠 암생각없으면 개잘먹음
  • 작성자키스 | 작성시간 24.12.09 먹을때 님이 말걸어도 한두번 대답 흘렸으면 관심없는거 그거 아니면 판단 ㄴ 그냥 밥이 맛있던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