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간만에 올리는 신혼쀼 일상

작성자포켓몬마스터|작성시간25.06.11|조회수730 목록 댓글 15

둘다 유연근무로 8출 5퇴에 회사두 가까워서
한 차로 출퇴근 같이 하는 신혼쀼 임미다,,

오늘은 남편이 세미야근 하셔서 혼자 퇴근했어욤
오늘 저녁은 홍게 시킨거에 소주 마실 예정 ~~~!! 낄낄

여러분 결혼 하세요~~~ 결혼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흠냐륑.... | 작성시간 25.06.11 후…
  • 작성자똥들이너무많아 | 작성시간 25.06.11 저두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포켓몬마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6.11 네?
  • 답댓글 작성자포켓몬마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6.11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껌아이스바 | 작성시간 25.06.11 우로빵은 무슨 빵인가요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