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많이 받아서 이자때문에 고통받고 허리띠 졸라 매고 살바에
그냥 전세로 살면서 삶의 질을 높이는게 백번 좋아보임
반박시 님말이 맞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戀人 작성시간 25.10.15 전세사기 한번 겪고나니
무리해서라도 제 집 산거 후회안함요 -
작성자SAMSUNG Lions 작성시간 25.10.15 전 진짜로 살 필요 없음 회사가 지방이라서 서울에 집을 살 이유가 없음 엌
-
작성자뭉자 작성시간 25.10.15 사고싶어도 못사요ㅜㅜ
-
작성자우보법 작성시간 25.10.15 저지금 반전세 살고있고 갱신청구권 행사해서 1년좀넘게 남았는데 3년전에 비해서 같은 보증금에 월세100만원 오름..... 다른지역 알아봤는데 뭐 죄다 엄청 올라있네요.. 전세난 월세난 심각해질거 같아요
-
작성자검찰 수사관 작성시간 25.10.15 전월세는 가만히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