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에 집을 살 필요가 없음

작성자택스택스|작성시간25.10.15|조회수858 목록 댓글 19

대출 많이 받아서 이자때문에 고통받고 허리띠 졸라 매고 살바에

그냥 전세로 살면서 삶의 질을 높이는게 백번 좋아보임

반박시 님말이 맞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戀人 | 작성시간 25.10.15 전세사기 한번 겪고나니
    무리해서라도 제 집 산거 후회안함요
  • 작성자SAMSUNG Lions | 작성시간 25.10.15 전 진짜로 살 필요 없음 회사가 지방이라서 서울에 집을 살 이유가 없음 엌
  • 작성자뭉자 | 작성시간 25.10.15 사고싶어도 못사요ㅜㅜ
  • 작성자우보법 | 작성시간 25.10.15 저지금 반전세 살고있고 갱신청구권 행사해서 1년좀넘게 남았는데 3년전에 비해서 같은 보증금에 월세100만원 오름..... 다른지역 알아봤는데 뭐 죄다 엄청 올라있네요.. 전세난 월세난 심각해질거 같아요
  • 작성자검찰 수사관 | 작성시간 25.10.15 전월세는 가만히 있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