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2하려고 컴퓨터 지름!! 작성자택스택스|작성시간25.11.01|조회수26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램가격이 무지 올랐는데 이건 램가격이 기존 그대로라 그냥 ssd만 하이닉스2테라로 바꾸고 질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지영S2 | 작성시간 25.11.01 상남자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5.11.01 부자 ㄷㄷㄷ 작성자쥐돌이의하루 | 작성시간 25.11.01 개부자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