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이온2하려고 컴퓨터 지름!!

작성자택스택스|작성시간25.11.01|조회수262 목록 댓글 3

램가격이 무지 올랐는데 이건 램가격이 기존 그대로라 그냥 ssd만 하이닉스2테라로 바꾸고 질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지영S2 | 작성시간 25.11.01 상남자
  •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5.11.01 부자 ㄷㄷㄷ
  • 작성자쥐돌이의하루 | 작성시간 25.11.01 개부자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