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최근에 소개팅을 두번햇는데 두번다끝나고악수함ㅋㅋㅋ 작성자29 on wait|작성시간25.11.17|조회수926 목록 댓글 3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둘다 에프터잇긴햇는데남자들은 마지막헤어질때 인사가 악수인가요?ㅋㅋㅋㅋㅋ걍 뭔가해서 ㅋㅋㅋㅋㅋ 신기함 둘다그러니까 ㅋㅋㅋㅋ 저는 악수가 익숙치 않아가지고왜하는거예요?ㅋㅋㅋㅋ남자들 인사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5.11.17 와 악수ㅋㅋㅋㅋㅋㅋ 작성자덤덤이 | 작성시간 25.11.17 작성자uwindow1 | 작성시간 25.11.17 아쉬움에 손이라도? 작성자곰슬기. | 작성시간 25.11.17 소개팅 ㅈ된거같은디 아쉬워서 악수라도한번 이거같은데 작성자슬픈곰돌이 | 작성시간 25.11.17 괜찮은 남자라면 악수할 때 깍지로 변경해보기?너무 나갔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