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가최근에 소개팅을 두번햇는데 두번다끝나고악수함ㅋㅋㅋ

작성자29 on wait|작성시간25.11.17|조회수926 목록 댓글 30


둘다 에프터잇긴햇는데
남자들은 마지막헤어질때 인사가 악수인가요?ㅋㅋㅋㅋㅋ
걍 뭔가해서 ㅋㅋㅋㅋㅋ 신기함 둘다그러니까 ㅋㅋㅋㅋ
저는 악수가 익숙치 않아가지고
왜하는거예요?ㅋㅋㅋㅋ남자들 인사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5.11.17 와 악수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덤덤이 | 작성시간 25.11.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uwindow1 | 작성시간 25.11.17 아쉬움에 손이라도?
  • 작성자곰슬기. | 작성시간 25.11.17 소개팅 ㅈ된거같은디 아쉬워서 악수라도한번 이거같은데
  • 작성자슬픈곰돌이 | 작성시간 25.11.17 괜찮은 남자라면 악수할 때 깍지로 변경해보기?
    너무 나갔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