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한번 먹고싶은거 회식한다고 해도 항상 빠지는 직원이 있음..
한달한번 회식도 나오기 싫은건가;;;
저번에 크랩52 갈때도 안나왔음..
내 기준 이해 불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작성시간 25.11.17 해산물을 싫어하거나 되게 내성적이라 사람이랑 있는 게 싫거나
둘 중 하나인 듯.. -
작성자파울라너 작성시간 25.11.17 얼굴 볼거면 회식말고 하루는 출근하는날 정해서 보던가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택스택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11.17 거리가 상당해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파울라너 작성시간 25.11.17 택스택스 회식하러 오는거나 출근하는거나 어차피 움직이는건 같자나요?
-
답댓글 작성자택스택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11.17 파울라너 회식자리가 더 가깝긴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