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직원들 올재택근무인데..

작성자택스택스|작성시간25.11.17|조회수1,111 목록 댓글 48

한달에 한번 먹고싶은거 회식한다고 해도 항상 빠지는 직원이 있음..

한달한번 회식도 나오기 싫은건가;;;

저번에 크랩52 갈때도 안나왔음..

내 기준 이해 불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 작성시간 25.11.17 해산물을 싫어하거나 되게 내성적이라 사람이랑 있는 게 싫거나
    둘 중 하나인 듯..
  • 작성자파울라너 | 작성시간 25.11.17 얼굴 볼거면 회식말고 하루는 출근하는날 정해서 보던가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택스택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1.17 거리가 상당해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파울라너 | 작성시간 25.11.17 택스택스 회식하러 오는거나 출근하는거나 어차피 움직이는건 같자나요?
  • 답댓글 작성자택스택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1.17 파울라너 회식자리가 더 가깝긴해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