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난 이번달 가스비가 3천 나왔는데..

작성자rintence|작성시간26.01.07|조회수465 목록 댓글 8

좀 더 따뜻하게 살아도 되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도푸르지오 | 작성시간 26.01.07 저도 저번달 난방 하나도 안하고 온수샤워 5번도 안해서 관리비 기대중
  • 답댓글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1.07 셀프 혹한기?ㄷㄷ
  • 작성자ㅈ냥이 | 작성시간 26.01.07 씻...기가 1분컷!
  • 작성자고운정 | 작성시간 26.01.07 온수만 써도 5처넌나왓던것같은데 ㅋㅋㅋㅋ
  • 작성자헛소리밖에할줄모르는사람4 | 작성시간 26.01.07 부럽다 저는 하나도안써도9000원나오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