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은돈은 나이에비해 잘 모았다 생각함
이것저것 투자쪽으로 돌려봐도
결국 적금이 마음 편하더라고용..
그냥 이렇게 천천히 모아도될지,
아니면 지금 모여있는 현금중
반정도는 투자로 돌려볼 지 고민됩니두…
여태 3년간 주식으로 2000정도 벌긴 했는디
묶인적이 너무 많아서 쫄려가지고 적금돌림,,,ㅎㅎ,,
혹시 다른분들은 어케하시나용??
다음검색
모은돈은 나이에비해 잘 모았다 생각함
이것저것 투자쪽으로 돌려봐도
결국 적금이 마음 편하더라고용..
그냥 이렇게 천천히 모아도될지,
아니면 지금 모여있는 현금중
반정도는 투자로 돌려볼 지 고민됩니두…
여태 3년간 주식으로 2000정도 벌긴 했는디
묶인적이 너무 많아서 쫄려가지고 적금돌림,,,ㅎㅎ,,
혹시 다른분들은 어케하시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