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최근에 돈모은 이야기 나왔는데 생각 많아짐

작성자닝낭닝뇽|작성시간26.02.01|조회수766 목록 댓글 12

모은돈은 나이에비해 잘 모았다 생각함
이것저것 투자쪽으로 돌려봐도
결국 적금이 마음 편하더라고용..
그냥 이렇게 천천히 모아도될지,
아니면 지금 모여있는 현금중
반정도는 투자로 돌려볼 지 고민됩니두…
여태 3년간 주식으로 2000정도 벌긴 했는디
묶인적이 너무 많아서 쫄려가지고 적금돌림,,,ㅎㅎ,,
혹시 다른분들은 어케하시나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로르 | 작성시간 26.02.01 적금+배당주+주식
  • 작성자곰달 | 작성시간 26.02.01 투자8 현금2 이긴 한데 주식이 대부분 배당주ㅋㅋ
  • 작성자HLE Gumayusi | 작성시간 26.02.01 원금이 얼만지 모르겠지만 3년간 주식으로 2000버셨으면 그 길로 가셔도...
  • 작성자스팅거 | 작성시간 26.02.01 성향에 따라 다르게 가야하지만 둘 중 하나만 하는게 아니라 둘 다 하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 작성자고양이 발바닥 | 작성시간 26.02.01 슨피 무지성 구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