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넘 서운함 ㅠㅠㅠㅠㅠ 작성자닝낭닝뇽|작성시간26.03.31|조회수847 목록 댓글 2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뼈 모르길래 열심히 그려서 설명햇는디이런거까지 알려주지말라고 힘들다 해서 서운해짐니 이제 1년 넘엇잔아.. 알아야된다고….ㅠ빠진 검사까지 써줬는데..잘그린거같아서 자랑겸 푸념좀 하구감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꼬지모덕 | 작성시간 26.03.31 오랜만이네.. 답댓글 작성자닝낭닝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3.31 가노사..? 하이.. 작성자호떡호떡 | 작성시간 26.03.31 꼬지모네 답댓글 작성자닝낭닝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3.31 ㅠ… 그정돈 아닌딥 답댓글 작성자꼬지모덕 | 작성시간 26.03.31 ㅖ?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