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짜 넘 서운함 ㅠㅠㅠㅠㅠ

작성자닝낭닝뇽|작성시간26.03.31|조회수847 목록 댓글 25

뼈 모르길래 열심히 그려서 설명햇는디
이런거까지 알려주지말라고 힘들다 해서 서운해짐
니 이제 1년 넘엇잔아.. 알아야된다고….ㅠ
빠진 검사까지 써줬는데..
잘그린거같아서 자랑겸 푸념좀 하구감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꼬지모덕 | 작성시간 26.03.31 오랜만이네..
  • 답댓글 작성자닝낭닝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3.31 가노사..? 하이..
  • 작성자호떡호떡 | 작성시간 26.03.31 꼬지모네
  • 답댓글 작성자닝낭닝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3.31 ㅠ… 그정돈 아닌딥
  • 답댓글 작성자꼬지모덕 | 작성시간 26.03.31 ㅖ?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