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사람인지라 완벽하지 않고
실수도 하고 놓치는게 있는데
그건 후배들도 마찬가지일거아님?
근데 실수도 하고 하는 선배가 후배한테
너 실수하지말고 놓치지마 라고 혼내면
뭔가 웃길거같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꼰꼰 작성시간 26.04.01 부리부리 대마왕 업계가 무슨쪽이신지 모르겠지만 실력으로 눌러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부리부리 대마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4.01 꼰꼰 조언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꼰꼰 작성시간 26.04.01 부리부리 대마왕 화이팅
-
작성자닭꼬치 작성시간 26.04.01 그래서 못함
-
작성자작가입니다 작성시간 26.04.02 말을 ㅈ 같이 하면 그런 생각 드는데 말을 잘하면 그런 생각 안들더라고요 물론 관계도 중요하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