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님들은 회사 후배 혼낼때 어케 함?

작성자부리부리 대마왕|작성시간26.04.01|조회수428 목록 댓글 13

저도 사람인지라 완벽하지 않고

실수도 하고 놓치는게 있는데

그건 후배들도 마찬가지일거아님?

근데 실수도 하고 하는 선배가 후배한테

너 실수하지말고 놓치지마 라고 혼내면

뭔가 웃길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꼰꼰 | 작성시간 26.04.01 부리부리 대마왕 업계가 무슨쪽이신지 모르겠지만 실력으로 눌러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부리부리 대마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4.01 꼰꼰 조언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꼰꼰 | 작성시간 26.04.01 부리부리 대마왕 화이팅
  • 작성자닭꼬치 | 작성시간 26.04.01 그래서 못함
  • 작성자작가입니다 | 작성시간 26.04.02 말을 ㅈ 같이 하면 그런 생각 드는데 말을 잘하면 그런 생각 안들더라고요 물론 관계도 중요하겠지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