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모르는부서로 취업했는디 작성자닝낭닝뇽|작성시간26.04.21|조회수938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처럼 응애아가신입 취급받는거 오랜만이라너무 기분이가 조아요..ㅎㅁㅎ응애 나 아가.. 계속 책임없이 일하게 해줘..경력은 인정되서 더 좋음 ㅎ히힣ㅎ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닝낭닝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4.21 응애 20대에여 아직 작성자대구존잘러 | 작성시간 26.04.21 돈도 아가 취급해서 준대요! 답댓글 작성자닝낭닝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4.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맞음… 킼ㅋ키… 작성자GO YOON JEONG | 작성시간 26.04.21 아기간호사가 들어왔군요 답댓글 작성자닝낭닝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4.21 응애 아가 가노사에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