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예 모르는부서로 취업했는디

작성자닝낭닝뇽|작성시간26.04.21|조회수938 목록 댓글 20

지금처럼 응애아가신입 취급받는거 오랜만이라
너무 기분이가 조아요..ㅎㅁㅎ
응애 나 아가.. 계속 책임없이 일하게 해줘..
경력은 인정되서 더 좋음 ㅎ히힣ㅎ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닝낭닝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4.21 응애 20대에여 아직
  • 작성자대구존잘러 | 작성시간 26.04.21 돈도 아가 취급해서 준대요!
  • 답댓글 작성자닝낭닝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4.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맞음… 킼ㅋ키…
  • 작성자GO YOON JEONG | 작성시간 26.04.21 아기간호사가 들어왔군요
  • 답댓글 작성자닝낭닝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4.21 응애 아가 가노사에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