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카운터에서 일하는데 직전 손님이 똥을 쌌는지 똥냄새가 와 작성자앙기모찌주는나무|작성시간26.04.21|조회수23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ㅈ같은건 그 손님 결제하고 나갔는데 똥방구냄새가 안빠짐 방금 다음손님 들어와서 물건 고르는데 표정 썩은게 왠지 절 의심하는거 같음 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4.21 님아... 답댓글 작성자앙기모찌주는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4.21 진짜 아님 작성자달리삼촌팬 | 작성시간 26.04.21 이미지 확대 작성자쥐돌이의하루 | 작성시간 26.04.21 아무리 급해도 일하시면서 막 뀌시면 안되죠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