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펜션이 잘 되는 이유가 있었군요ㅎㅎ

작성자택스택스|작성시간26.04.30|조회수913 목록 댓글 18

1.기준인원 10 명에 추가인원당 2만원

2.기본적인 분리수거 및 설겆이만 하면됨

3.입실시간 2시부터이고 더 일찍도 가능

4.인원과 상관없이 기본적인 숯비용으로 무제한 제공

욕먹고있는거에 반대로만 하고있습니다 ㅋㅋ 항상 주말 예약은 2달전부터 꽉차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흐구구구국 | 작성시간 26.04.30 주소좀
  • 작성자앵무살수 | 작성시간 26.04.30 와 ...
  • 작성자한예슬 | 작성시간 26.04.30 잘되는 이유가 일네여 ㅋㅋ
  • 작성자딸기쿠키 | 작성시간 26.04.30 와…. 어딥니까
  • 작성자KeKe | 작성시간 26.04.30 3,4번이 되게 쿨하고 좋게느껴짐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