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예뻤다
김신록은 악역 연기하는것만 봐서 그런가
보는내내 빌런인줄..
지창욱은 뭔 보안요원이... 할말하않
구교환.. 거의 유일하게 1인분 해줌
그 행안부 사람중에 라스에서
박진영 성대모사 했던분 계셔서
계속 몰입깨짐
뭐 암튼 결론은 극장가서 보기는
돈아까운 영화..
별점은 다섯개 만점에 두개 줍니다
다음검색
전지현 예뻤다
김신록은 악역 연기하는것만 봐서 그런가
보는내내 빌런인줄..
지창욱은 뭔 보안요원이... 할말하않
구교환.. 거의 유일하게 1인분 해줌
그 행안부 사람중에 라스에서
박진영 성대모사 했던분 계셔서
계속 몰입깨짐
뭐 암튼 결론은 극장가서 보기는
돈아까운 영화..
별점은 다섯개 만점에 두개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