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큰일남 여친이 락페 맛들려버림

작성자엔탈피|작성시간26.05.25|조회수1,025 목록 댓글 12

3월 더글로우 1일로 페벌 입문하고
이번 피크페로 야외 락페 입문하더니
밴드라이브완전달라병 걸려서 더 많은 락을 원하는 중
이거이거 앞으로 티켓값 왕창 늘어나서 그지꼴로 살겠구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엔탈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내년엔 후지락을 도전해볼수도
  • 답댓글 작성자XD:D | 작성시간 26.05.26 엔탈피 후지 좋긴해요 거리 먼거랑 너무더운거 빼면
  •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 | 작성시간 26.05.26 제가 작년 부락때 처음갔다 락뽕차서
    더글로우 2
    이승윤 1
    피크 2
    뷰민라 1
    그린뮤직 1
    전주 2
    펜타 3

    .. 뭔가 몇개 빼야할듯..ㅠ
  • 답댓글 작성자엔탈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전 올해 더글로우2 피크2 파크뮤직1 펜타3인데 ㄷㄷ;; 핵부자
  • 답댓글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 | 작성시간 26.05.26 엔탈피 일단 결제부터 했는데 ... 취소할까고민... 수수료...으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