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더글로우 1일로 페벌 입문하고
이번 피크페로 야외 락페 입문하더니
밴드라이브완전달라병 걸려서 더 많은 락을 원하는 중
이거이거 앞으로 티켓값 왕창 늘어나서 그지꼴로 살겠구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엔탈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내년엔 후지락을 도전해볼수도
-
답댓글 작성자XD:D 작성시간 26.05.26 엔탈피 후지 좋긴해요 거리 먼거랑 너무더운거 빼면
-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 작성시간 26.05.26 제가 작년 부락때 처음갔다 락뽕차서
더글로우 2
이승윤 1
피크 2
뷰민라 1
그린뮤직 1
전주 2
펜타 3
.. 뭔가 몇개 빼야할듯..ㅠ -
답댓글 작성자엔탈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전 올해 더글로우2 피크2 파크뮤직1 펜타3인데 ㄷㄷ;; 핵부자
-
답댓글 작성자이번엔 좀 성공하자 작성시간 26.05.26 엔탈피 일단 결제부터 했는데 ... 취소할까고민... 수수료...으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