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군체 후기

작성자하루살yi|작성시간26.05.26|조회수642 목록 댓글 4

JOAT 스토리와 

 

GOAT 급 이미지가 공존해서 

 

이쁜 쓰레기가 된 느낌

 

 

캐릭터들 보면 그냥 죽어야할 이유를 만들어 주기만 한 느낌이라 

 

JOAT 그 자체인 반도보다는 나은데

 

부산행보다는 많이 퇴화해 버림 

 

 

 

근데 

 

좀비 연출 하나는 이제 헐리우드에 난다긴다 하는 좀비물 만들었던 양반들 

 

압살하는 수준이라

 

조만간 할리우드 작품 찍을거 같은 느낌임

 

 

 

6/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명한눈빛 | 작성시간 26.05.26 오늘 봤는데 너무 별로였습니다;
  • 작성자뭉자 | 작성시간 26.05.26 캐릭터들이 결과가 정해져있고 결과에 과정을 맞춘 느낌
  • 작성자때오사마 | 작성시간 26.05.26 좀비 피라미드는 좀 감탄했음
  • 작성자투머로우랜드 | 작성시간 26.05.26 진짜 개연성 ㅈ박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