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AT 스토리와
GOAT 급 이미지가 공존해서
이쁜 쓰레기가 된 느낌
캐릭터들 보면 그냥 죽어야할 이유를 만들어 주기만 한 느낌이라
JOAT 그 자체인 반도보다는 나은데
부산행보다는 많이 퇴화해 버림
근데
좀비 연출 하나는 이제 헐리우드에 난다긴다 하는 좀비물 만들었던 양반들
압살하는 수준이라
조만간 할리우드 작품 찍을거 같은 느낌임
6/10
다음검색
JOAT 스토리와
GOAT 급 이미지가 공존해서
이쁜 쓰레기가 된 느낌
캐릭터들 보면 그냥 죽어야할 이유를 만들어 주기만 한 느낌이라
JOAT 그 자체인 반도보다는 나은데
부산행보다는 많이 퇴화해 버림
근데
좀비 연출 하나는 이제 헐리우드에 난다긴다 하는 좀비물 만들었던 양반들
압살하는 수준이라
조만간 할리우드 작품 찍을거 같은 느낌임
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