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런완

작성자기다리는 시간|작성시간26.05.26|조회수80 목록 댓글 4

오늘 하루종일 비온대서 운동 못하겠구나 싶었는데
다행히 아침에 비가 안오더라구요! 히히

항상 서브역치 하는 날은 쉽지 않지만
하고나면 뿌듯함이 있어서 기분이 좋은듯

4:15~4:25 페이스(6분 지속) + 1:15 휴식 × 6세트
좋은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5.26 인터벌 지속주가 6분이면 휴식은 아예 자세만 러닝이고 걷는 페이스로 가시는건가보네요 ㄷㄷ
  • 답댓글 작성자기다리는 시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그쵸 서브역치훈련 목적이 젖산역치 바로 밑에서 놀면서 부상 위험도랑 피로도를 줄이면서 지속적 훈련을 통해 젖산역치를 뒤로 미는거라서요
  • 답댓글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5.26 기다리는 시간 한번씩 돌아가면서 해봐야겠네요 확실히 역치 오버에서 좀 놀면 빡세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기다리는 시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죽창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