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꼭 사람 손 모자르고 바쁜날 가까운데서 배달옴 ㅠ

작성자햇빛달빛별빛|작성시간26.05.26|조회수166 목록 댓글 1

가게 바로 옆집 걸어서 20걸음에서 배달시키셨는데...

오늘따라 바쁘고 저도 애기랑 친정올라와있어서

안바쁘면 슥 갖다놓고 오면 좋은데

이걸 배달을 불러야한다니 넘 아깝다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 작성시간 26.05.26 그냥 고객 없던 게 고객 생긴 거니 이득이라 생각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