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사람 손 모자르고 바쁜날 가까운데서 배달옴 ㅠ 작성자햇빛달빛별빛|작성시간26.05.26|조회수16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게 바로 옆집 걸어서 20걸음에서 배달시키셨는데...오늘따라 바쁘고 저도 애기랑 친정올라와있어서안바쁘면 슥 갖다놓고 오면 좋은데이걸 배달을 불러야한다니 넘 아깝다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 작성시간 26.05.26 그냥 고객 없던 게 고객 생긴 거니 이득이라 생각하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