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힘드네... 작성자오징어두루치기|작성시간26.05.26|조회수239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테니스 처음으로 사람들이랑 어제 저녁에 3시간 동안 쳤더니아직도 힘드네... 아무것도 안하고 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HLE Gumayusi | 작성시간 26.05.26 ㅋㅋㅋㅋㅋㅋ전 테니스 치면 담날 오전 휴가때림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5.26 3시간 ㄷㄷ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 작성시간 26.05.26 모르는 사람들이랑 x니스를 3시간 동안 치셨군요 ㄷㄷ 답댓글 작성자도리토스좋아 | 작성시간 26.05.26 이거 야하네요 작성자LUCY | 작성시간 26.05.26 병가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