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업 입장에서 구인하기엔 헤드헌팅이 좋네요

작성자검찰|작성시간26.05.26|조회수289 목록 댓글 4

확실히 공채 외에 경력직은 헤드헌팅이 괜찮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아자르 | 작성시간 26.05.26 뚝배기 사냥 ㄷㄷ
  • 작성자쥐돌이의하루 | 작성시간 26.05.26 빵야
  •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 작성시간 26.05.26 트롤 헤드헌터 ㄷㄷ
  • 작성자잡아스프링 | 작성시간 26.05.26 나도 해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