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램사고싶은데 너무비싸다..

작성자XD:D|작성시간26.05.26|조회수186 목록 댓글 13

32에서 64로 바꾸고싶은데 무슨 16g한개가 33만이냐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D: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두개33? 언제 산건가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mska | 작성시간 26.05.26 XD:D 작년 4월에 32기가로 새컴 맞췄다가 화이트아니여서 팔고 64기가로 그냥 업글했죠
  • 답댓글 작성자XD: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mska 작년에 살껄..
  • 작성자유부육아노예 | 작성시간 26.05.26 방금 이글보고 나 얼마에 샀었는데 지금 얼마지 싶어서 보니까

    제가 살때 2025년 1월인가 2024년 12월 20만원이던게
    지금 그게 같은제품 91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바로 마음접음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XD: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줴줴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