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어릴 때 연금저축이나 isa 시작할걸..이라는 생각이,,,
너무 늦게 시작해버렷음 ㅜ
물론 사람마다 늦었다 생각할 수 있고 빠르다 생각할 수 있는데
저는 늦게 시작했다고 느낌
젊을 때 관심 좀 가질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저도 올 초에 ㅜㅜㅜㅜ 흑흑 그래서 꼰대처럼 저 보다 나이 어린 사람 만나면? 하니? 시작했니? 해라.. 외치고 다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나빼고다잘돼 작성시간 26.05.26 저 이번달 etf시작 ㅋㅋ 10년뒤면 48
-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저도 비슷합니다 낄낄
-
작성자덤덤이 작성시간 26.05.26 늦은건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