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회 되는 것

작성자정 대 만|작성시간26.05.26|조회수146 목록 댓글 6

더 어릴 때 연금저축이나 isa 시작할걸..이라는 생각이,,,

너무 늦게 시작해버렷음 ㅜ

물론 사람마다 늦었다 생각할 수 있고 빠르다 생각할 수 있는데

저는 늦게 시작했다고 느낌

젊을 때 관심 좀 가질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저도 올 초에 ㅜㅜㅜㅜ 흑흑 그래서 꼰대처럼 저 보다 나이 어린 사람 만나면? 하니? 시작했니? 해라.. 외치고 다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나빼고다잘돼 | 작성시간 26.05.26 저 이번달 etf시작 ㅋㅋ 10년뒤면 48
  •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저도 비슷합니다 낄낄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덤덤이 | 작성시간 26.05.26 늦은건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