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대체역사는 대부분 웹소판으로 돌아가는데 거기 ㄹㅇ 다들 고증 집착 개미쳤음
읽다보면 내가 옛날 군사학 다큐를 보는 건지 헷갈릴 정도의 소설들이 인기 개많음
한편한편 마지막부분에 고서나 논문 레퍼런스 다는 게 예삿일임
드라마가 그 노력의 10%라도 하면 좋을텐데
어차피 역사 석박들 몸값 엄청 저렴읍읍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흰표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Hosimati_Suisei 편당 스토리 진행이 너무 느려서 돈이 아까워져서 요새 중단했어요 전 ㅠㅠ
-
답댓글 작성자Hosimati_Suisei 작성시간 26.05.26 흰표범 무료에서 잘걸려야하는....ㅜㅜ
-
작성자너무다라 작성시간 26.05.26 대체역사 보다보면 나무위키랑 친해짐
-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작성시간 26.05.26 대체 역사라기보다는 그냥 중국 입맛에 맞는 역사라 보는 게 맞음 ㅋㅋ
-
답댓글 작성자흰표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끔-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