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테무부인 같은 걸 대체역사라고 하면 대체역사덕후들 우는데

작성자흰표범|작성시간26.05.26|조회수212 목록 댓글 8

우리나라 대체역사는 대부분 웹소판으로 돌아가는데 거기 ㄹㅇ 다들 고증 집착 개미쳤음

읽다보면 내가 옛날 군사학 다큐를 보는 건지 헷갈릴 정도의 소설들이 인기 개많음

한편한편 마지막부분에 고서나 논문 레퍼런스 다는 게 예삿일임

드라마가 그 노력의 10%라도 하면 좋을텐데

어차피 역사 석박들 몸값 엄청 저렴읍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흰표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Hosimati_Suisei 편당 스토리 진행이 너무 느려서 돈이 아까워져서 요새 중단했어요 전 ㅠㅠ
  • 답댓글 작성자Hosimati_Suisei | 작성시간 26.05.26 흰표범 무료에서 잘걸려야하는....ㅜㅜ
  • 작성자너무다라 | 작성시간 26.05.26 대체역사 보다보면 나무위키랑 친해짐
  •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 작성시간 26.05.26 대체 역사라기보다는 그냥 중국 입맛에 맞는 역사라 보는 게 맞음 ㅋㅋ
  • 답댓글 작성자흰표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끔-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