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유세차량 아침 몇 시부터 틀 수 있다 이런거 있나요?? 작성자emotion|작성시간26.05.26|조회수22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침 7시부터 빵빵하게 트는게 맞나 싶던데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eftKicker | 작성시간 26.05.26 놀랍게도 법적으로 아침7시부터 가능... 작성자급류 모순 | 작성시간 26.05.26 메타가 좀 바뀌어야 된다고 봄.. 봉사하고 도움주는 깔끔한 유세가 더 멋진건데 언제적 유행가 확성기짓거린지 모르겠음 어떤넘은 치어리더처럼 여자애들 핫팬츠 입고 줄세워놨던데 한심함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5.26 7시부터 가능해서 하는걸거에요 ㅋㅋ 작성자브리카스 | 작성시간 26.05.26 출근길 홍보때문에 그럴..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