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친구 조부모님..장례..

작성자보르봉봉|작성시간26.05.26|조회수488 목록 댓글 31

고등학교 베프 할머니 장례식인데  다녀와야 하나

 

근처도 아니구  경북 상주인데 멀다고 오지말라하긴하는데

 

생전에 뵌적이 없긴함...

 

180키론데  잠깐 가서 인사 드려야 되나..

 

고민되는거 보니 갖다 오는게 맞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르봉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3번에 해당됨 ㅎ
  • 작성자C-Dog | 작성시간 26.05.26 조부모님은 연락도 안했음.
  • 답댓글 작성자보르봉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저도 사회생활하면서 조부모님 부고는 못봤어요 ㅎㅎ
    근데 알게되서..
  • 작성자서츄 | 작성시간 26.05.26 저도 할머니할아버지 돌아가실때 연락 1도 안돌림.. 제친구들도 그랬고
  • 작성자보르봉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아아 답변들 감사합니다
    친구랑 통화했는데 완전 시골이라 조용히 가족끼리 한다고,,
    인사드리러 간다고 했는데도
    "고맙지만 오지 말라고 " 여러번 말하네요
    괜히 가면 부담일수도 있을꺼 같아서 내려가진 않고 마음으로만 인사드릴려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