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베프 할머니 장례식인데 다녀와야 하나
근처도 아니구 경북 상주인데 멀다고 오지말라하긴하는데
생전에 뵌적이 없긴함...
180키론데 잠깐 가서 인사 드려야 되나..
고민되는거 보니 갖다 오는게 맞는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보르봉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3번에 해당됨 ㅎ
-
작성자C-Dog 작성시간 26.05.26 조부모님은 연락도 안했음.
-
답댓글 작성자보르봉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저도 사회생활하면서 조부모님 부고는 못봤어요 ㅎㅎ
근데 알게되서.. -
작성자서츄 작성시간 26.05.26 저도 할머니할아버지 돌아가실때 연락 1도 안돌림.. 제친구들도 그랬고
-
작성자보르봉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아아 답변들 감사합니다
친구랑 통화했는데 완전 시골이라 조용히 가족끼리 한다고,,
인사드리러 간다고 했는데도
"고맙지만 오지 말라고 " 여러번 말하네요
괜히 가면 부담일수도 있을꺼 같아서 내려가진 않고 마음으로만 인사드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