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런린이 하반기 대회 두개나갈거임ㄷㄷㄷㄷ

작성자아이사|작성시간26.05.26|조회수83 목록 댓글 10

하프두개나가보는게 목표 ㄷㄷ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Mbn서울가게영ㅋㅋ
  • 답댓글 작성자Sheldon | 작성시간 26.05.26 아이사 mbn코스 좋져 굿입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Sheldon 한개는 집근처 대회나가려는데 개헬이였다는평도 있고 다음대회는 나아졌다는 얘기도있곸ㅋㅋㅋ
  • 작성자창크나이트 | 작성시간 26.05.26 서울레이스 내일 접수인가 그럼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ㄷㄷㄷㄷㄷㄷ 10월은 좀빠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