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법이니 교통법이니 다 씹어버리는 천하무적
철퇴 내리는 거 보고싶어도 그런 유세 해야하는 사람한테만 결정권이 있으니 절대 안되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낭만티처 작성시간 26.05.26 오히려 법이 그래서 선거기간에만 하는거니 천하무적이라고 하기엔 그 기간이 너무 짧아요
물론 세상이 변해서 명함 돌리고, 노래 빵빵 틀고, 현수막 거는거 말고 다른 방식으로 선거운동하면 좋을 거 같긴한대, 적어도 중장년 이상 세대에겐 이게 선거운동 정석과 같은거라 바뀔지 모르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흰표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근데 현수막은 선거 아닐 때도 너무 많이 설치하는듯
-
답댓글 작성자낭만티처 작성시간 26.05.26 흰표범 그것도 아마 명절 및 당선 낙선 인사 등 어떤 경우에만 설치할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흰표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낭만티처 엥 저희 동네엔 1년 내내 레파토리만 바꿔서 걸려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낭만티처 작성시간 26.05.26 흰표범 그건 또 이제 정당 현수막이라고 당협의원장이나 거기 지역 담당이 거는걸 텐데 그것도 규정이 있습니다. 1년 내내 달면 위법이니 신고하시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