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초밥먹고싶은데..

작성자@ㄱI성용|작성시간26.05.26|조회수134 목록 댓글 15

어제도 배달시켜 먹었는데
오늘도 배달 시켜 먹으면 에바져!!!!

반찬 가지고 온것도 빨랑 먹어야하고

아근데 초밥은 너무 먹구싶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ㄱI성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근데.. 최소주문이 넘 비싸우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원 지 안 | 작성시간 26.05.26 @ㄱI성용 하나로 커버가 안되나요 ㄷㄷ 얼마 이상 이길래
  •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5.2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긴머리 정다은 | 작성시간 26.05.26 퇴근할때 초밥집 ㄱㄱ
  • 작성자햄부기 | 작성시간 26.05.26 2틀 연속 배달음식 시켜먹는 건 명명백백히 재벌 총수나 하는것 아닌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