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초밥먹고싶은데.. 작성자@ㄱI성용|작성시간26.05.26|조회수134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도 배달시켜 먹었는데오늘도 배달 시켜 먹으면 에바져!!!!반찬 가지고 온것도 빨랑 먹어야하고아근데 초밥은 너무 먹구싶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ㄱI성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근데.. 최소주문이 넘 비싸우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원 지 안 | 작성시간 26.05.26 @ㄱI성용 하나로 커버가 안되나요 ㄷㄷ 얼마 이상 이길래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5.26 작성자긴머리 정다은 | 작성시간 26.05.26 퇴근할때 초밥집 ㄱㄱ 작성자햄부기 | 작성시간 26.05.26 2틀 연속 배달음식 시켜먹는 건 명명백백히 재벌 총수나 하는것 아닌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