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대군부인 같은 선례가.. 작성자食客|작성시간26.05.26|조회수46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처음에 아무런 문제 없이 시청률 올리다가 종영되기 전에 역사왜곡, 동북공정 이슈 만들고, 해외판권 팔아버리면 되는 거 아닌가..이런 선례가 만들어지면 안되는데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대인재 | 작성시간 26.05.26 그렇게 해본곳이라 이번에도 무시하고 넘어갈듯 사장부터가 중국관련 마인드가 남다름 답댓글 작성자食客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연말 시상식에도 안 보였으면 함..제작진들은 나오겠지만 배우들은 보이콧 할 듯.. 작성자E.아자르 | 작성시간 26.05.26 조선구마사 나왔을때 엠비씨가 존나 팼는데반대 되니까 입꾹닫 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食客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내로남불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