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병원가야되나...

작성자하와우|작성시간26.05.26|조회수128 목록 댓글 5

아침부터 지금가지 화장실 10번은 간듯

배탈때문에 미치겠네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리치료 | 작성시간 26.05.26 오늘만 10번이면 가세요.. 뒤져서 환생하는곳이 아님..
  • 답댓글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 작성시간 26.05.26 저도 쫌따 정형외과 가서 물리치료 받아보겠습니다 무릎 아픈건 아닌데 살짝 불편해요
  • 답댓글 작성자물리치료 | 작성시간 26.05.26 내꿈은롯데우승보ㄱI 굿 빨리빨리 오시는게 답임
  • 답댓글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 작성시간 26.05.26 물리치료 저번주에 자다가 일어나니까 갑자기 무릎 불편 계단이랑 달리기할땐 별 이상 없는데 웨지
  • 작성자ㅈ냥이 | 작성시간 26.05.26 지금까지 호ㅏ장실 10번정도 가고 그랬어도 옇나고 그런거 없으면 오늘 내일중으로 나을거라고 생각해요
    금식하거나 미음정도 드시면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