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일상 대화나 질문 같은거 할때 ai 뭐쓰세요 작성자E.아자르|작성시간26.05.26|조회수173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미나이 점점 구라치는 빈도가 높아지는거 같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5.26 젬미니제껀 그렇게 심하지안흔데 메모리나 설정좀 만져보죠 작성자띠로리훈련 | 작성시간 26.05.26 클로드 작성자어디까지 내려가는거 에요 | 작성시간 26.05.26 ㅈ에미나이 작성자Manchester City_ | 작성시간 26.05.26 클로드 작성자그님티? | 작성시간 26.05.26 젬미니 유료 ㅇ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