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냥 일상 대화나 질문 같은거 할때 ai 뭐쓰세요

작성자E.아자르|작성시간26.05.26|조회수173 목록 댓글 10

제미나이 점점 구라치는 빈도가 높아지는거 같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5.26 젬미니
    제껀 그렇게 심하지안흔데 메모리나 설정좀 만져보죠
  • 작성자띠로리훈련 | 작성시간 26.05.26 클로드
  • 작성자어디까지 내려가는거 에요 | 작성시간 26.05.26 ㅈ에미나이
  • 작성자Manchester City_ | 작성시간 26.05.26 클로드
  • 작성자그님티? | 작성시간 26.05.26 젬미니 유료 ㅇ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