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차에서 핸드폰,이어폰 등 충전이 계속 되는게 신기해요

작성자똥참기고수|작성시간26.05.26|조회수181 목록 댓글 3

차 자체의 배터리가 용량이 그렇게 큰건가요?

 

어떻게 핸드폰충전이 계속될수있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5.26 용량도크고 추가적으로 자동차돌리면서 충전도 들어가고
  • 작성자뽈냥이 | 작성시간 26.05.26 엔진으로 발전기돌려서 계속충전일듯
  • 작성자킬링보이스 | 작성시간 26.05.26 자동차 자체가 거대한 발전기라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