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에서 핸드폰,이어폰 등 충전이 계속 되는게 신기해요 작성자똥참기고수|작성시간26.05.26|조회수18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차 자체의 배터리가 용량이 그렇게 큰건가요? 어떻게 핸드폰충전이 계속될수있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5.26 용량도크고 추가적으로 자동차돌리면서 충전도 들어가고 작성자뽈냥이 | 작성시간 26.05.26 엔진으로 발전기돌려서 계속충전일듯 작성자킬링보이스 | 작성시간 26.05.26 자동차 자체가 거대한 발전기라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