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여행가는데 작성자강해상|작성시간26.05.26|조회수17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하철패스 하는게 나을까요아니면 트래블월렛 카드로 탈때마다 찍는게 나을까요?일정보니까 지하철 자주 탈거 같은데고수분들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상따전문 | 작성시간 26.05.26 아이폰이라 그냥 suica충전해서 쓰는게 편하더라고요 작성자냠냐냐람 | 작성시간 26.05.26 님이짠 코스에서 지하철 몇번타나 체크해서 패스권이랑 가격비교해보면 걍 답나옴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 | 작성시간 26.05.26 트래블월렛으로만해도 패스가격이상으로 안넘어가지않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