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쿠오카 여행가는데

작성자강해상|작성시간26.05.26|조회수177 목록 댓글 3

지하철패스 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트래블월렛 카드로 탈때마다 찍는게 나을까요?

일정보니까 지하철 자주 탈거 같은데
고수분들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따전문 | 작성시간 26.05.26 아이폰이라 그냥 suica충전해서 쓰는게 편하더라고요
  • 작성자냠냐냐람 | 작성시간 26.05.26 님이짠 코스에서 지하철 몇번타나 체크해서 패스권이랑 가격비교해보면 걍 답나옴
  •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 | 작성시간 26.05.26 트래블월렛으로만해도 패스가격이상으로 안넘어가지않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