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올해 첫 찬물 샤워 개통 및 날씨 상황

작성자잉여킴|작성시간26.05.26|조회수124 목록 댓글 1

오늘 하루 종일 비온대놓고 습하기만 하고 더워서 방금 찬물로 어푸어푸 했습니다

우리 동네는 날씨는 흐려졌는데 비가 올지 모르겠어요

예보가 조금씩 계속 바뀌는중ㅋㅋㅋ

찬물로 샤워하고 나와도 습해서 금방 땀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CL, | 작성시간 26.05.26 개?통 어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