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미 보고가세요

작성자일하기실타쿠나|작성시간26.05.26|조회수72 목록 댓글 8

사진은 어제 찍은 거.

해는 뜨겁고 습도도 높아서 구경하기 쉽지 않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일하기실타쿠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감사합니다
  • 작성자또다시으악 | 작성시간 26.05.26 우앙
  • 답댓글 작성자일하기실타쿠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우앙~
  •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 작성시간 26.05.26 와 노란장미가 이렇게 예쁜지 처음 앎
  • 답댓글 작성자일하기실타쿠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노란장미도 너무 예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