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 보고가세요 작성자일하기실타쿠나|작성시간26.05.26|조회수72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진은 어제 찍은 거.해는 뜨겁고 습도도 높아서 구경하기 쉽지 않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일하기실타쿠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감사합니다 작성자또다시으악 | 작성시간 26.05.26 우앙 답댓글 작성자일하기실타쿠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우앙~ 작성자새벽을 헤엄쳐 | 작성시간 26.05.26 와 노란장미가 이렇게 예쁜지 처음 앎 답댓글 작성자일하기실타쿠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노란장미도 너무 예쁘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