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7만원짜리 호텔이랑 9만원짜리 호텔에 와봤는데 작성자센타우르스|작성시간26.05.26|조회수13,44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차이가 좀 큰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떡호떡 | 작성시간 26.05.26 비싼게 좋긴좋네요 작성자아이즈원 나코 | 작성시간 26.05.26 작년 홍콩갔을때 아래 이비스에서 묵었었는데 좋았음ㅋㅋ 1층에 스벅있고 작성자왈왈컹컹 | 작성시간 26.05.26 뷰는 둘다 쥑이네요 작성자먼지쌓일틈이없던키보드위 | 작성시간 26.05.26 너무 큰데 ㄷㄷㄷ 2배도 아니고 2만원이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