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콩 7만원짜리 호텔이랑 9만원짜리 호텔에 와봤는데

작성자센타우르스|작성시간26.05.26|조회수13,449 목록 댓글 4










차이가 좀 큰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떡호떡 | 작성시간 26.05.26 비싼게 좋긴좋네요
  • 작성자아이즈원 나코 | 작성시간 26.05.26 작년 홍콩갔을때 아래 이비스에서 묵었었는데 좋았음ㅋㅋ 1층에 스벅있고
  • 작성자왈왈컹컹 | 작성시간 26.05.26 뷰는 둘다 쥑이네요
  • 작성자먼지쌓일틈이없던키보드위 | 작성시간 26.05.26 너무 큰데 ㄷㄷㄷ 2배도 아니고 2만원이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