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마라톤도전vs무리다 하프만뛰자

작성자엄마왔다|작성시간26.05.26|조회수120 목록 댓글 18

이번 경주마라톤 신청할려는데 풀도전해볼지 하프로만족할지...

10키로마라톤 pb 51분이고 lsd 20km 630으로 뛰어봣고

몸무게는 72키론데 완주만 목적으로 도전해볼련가요 5개월만에 훈련이 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5.26 Chovy 감사합니다 lsd 밀면서
    계속 노크해봐야겠네요
  • 작성자부패의사슬 | 작성시간 26.05.26 5개월이면 가능 ㄱㄱ
  •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5.26 여름 대비 잘해서 조깅 끌고가면 가능하실거같아요!
  • 작성자기다리는 시간 | 작성시간 26.05.26 쌉가능 하절기 다섯달이면 훈련하기에 차고넘치는 시간입니더
  • 작성자엄마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풀도전햇습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