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외과 의사가 정답을 말해줌ㄷㄷ 작성자DK LUCID|작성시간26.05.26|조회수35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서있는일하는 저한텐 무릎에 안좋으니 앉아서 하는일 추천한다..다음 앉아서 일하는 사무직한텐 허리랑 목에 안좋으니 서있는일 해라.아 일은 해롭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 작성시간 26.05.26 살아라 그대는 아름답다 답댓글 작성자DK LUCI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올드보이 ㄷㄷ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5.26 이거 사셈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DK LUCI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방구낄때 쓰는건가요 답댓글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5.26 DK LUCID 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