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형외과 의사가 정답을 말해줌ㄷㄷ

작성자DK LUCID|작성시간26.05.26|조회수350 목록 댓글 5

서있는일하는 저한텐 무릎에 안좋으니 앉아서 하는일 추천한다..

다음 앉아서 일하는 사무직한텐 허리랑 목에 안좋으니 서있는일 해라.

아 일은 해롭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 | 작성시간 26.05.26 살아라 그대는 아름답다
  • 답댓글 작성자DK LUCI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올드보이 ㄷㄷ
  •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5.26 이거 사셈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DK LUCI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방구낄때 쓰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5.26 DK LUCID 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