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드디어 배송 오는구나 !

작성자서른의피지컬|작성시간26.05.26|조회수228 목록 댓글 3

일주일째 입고도 안 되더만..!
내일 도착할듯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5.26 크림이 갑자기 늦어지거나 갑자기 빨라지거나 그러는듯요
  • 답댓글 작성자서른의피지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ㄹㅇ일주일째 입고도 안 되고있었는데 하루만에 입고부터 검수, 발송까지 일사천리로 됨요;;
  • 작성자땅콩이의그림자 | 작성시간 26.05.26 ???: 퍼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