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 노래 좋네요

작성자둘기얏2|작성시간26.05.26|조회수103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둘기얏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줄수있는게 이 노래말고도 있다
  •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5.26 가사 왤케 크게 보시나요 할아버지
  • 답댓글 작성자둘기얏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젊은이도 얼마 안남았어요
  • 작성자맨유짱 | 작성시간 26.05.26 저 노래로 엔플라잉노래 입문했어여
    flashback, firefly, 피었습니다, blue moon도 추천드려용
  • 답댓글 작성자둘기얏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갓곡들이네요 블루문 띵곡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